bacgkround-images

본문 바로가기

병원정보

1958년 인천시 중구 용동 이길여 산부인과 사진 이미지

가천대 길병원은 1958년 인천시 중구 용동에서 이길여 산부인과로 출발해 현재 인천, 경기, 강원지역에 모두 5개 병원과 6개의 독립된 전문의료센터와 2개의 연구소를 갖춘 국내 굴지의 종합의료기관으로 성장했습니다. 2012년에 개원 54주년을 맞는 가천대 길병원은 반세기에 걸쳐 '박애·봉사·애국'의 설립이념으로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신념으로 도전과 성취의 역사를 만들며 참인술을 실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원인 가천대 길병원(인천시 남동구 구월동)은 소화기센터, 뇌척추신경센터 등이 위치한 본관을 비롯해 암센터(국가지정), 심장센터, 치과센터, 안ㆍ이비인후센터, 여성전문센터, 인천서해권역 응급의료센터, 암센터 등 독립화된 전문의료센터를 갖추고 365일 시민들의 건강을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자병원으로는 가천한의대부속 한방병원이 본원과 함께 위치해 있음으로써 '양·한방협진체제'가 되었으며 가천대부속 동인천길병원이 있습니다.

아울러 의료법인 길의료재단은 가천문화재단, 가천미추홀청소년봉사단, 새생명찾아주기운동본부, 학교법인 가천경원학원, 경인일보사 등 가천길재단 가족들과 함께 폭넓은 분야에서 인간에 대한 사랑과 국가와 사회에 대한 충정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